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세상속에 살다

이광기 간증 인터뷰, 동영상, 아버지의 마음을 아는 배우, 이광기 트위터, 미니홈피

반응형

탤런트 이광기 집사님이 크리스천인건 아시죠? 갓피플 7월호에 배우 이광기님의 간증 인터뷰 기사가 실렸네요. (5월엔 MBC 기분좋은날에도 출연하셨었습니다.) 신종플루로 아들 이석규를 천국에 보낸 후,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어 많은 아이들의 아버지로 거듭난 이광기 집사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하단 갓피플 인터뷰 내용에는 셋째 준서 이야기, 아이티 봉사, 신앙생활, 기도제목 등에 대한 이야기가  기사화되었는데요. 그 전에 간증 동영상도 몇 개 소개해드립니다.

                                                               사진출처: 갓피플 매거진

이광기 집사님의 삶
이광기 집사님은 2009년 신종플루로 아들 이석규를 하늘나라로 보낸 후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봉사활동과 기부에 전념하였습니다. 아들 석규의 사망 보험금을 기독교 단체인 월드비전에 기부하였으며, 아이티를 위한 자선경매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엔 직접 아이티 봉사로 현지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어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이티 해외아동돕기 봉사 이후 하나님이 주신 셋째아들 준서를 지난 1월에 출산하였습니다.
지난 5월 2일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한 이광기 집사님 가족은 석규를 보냈을때의 슬픔을 이기고 행복한 모습이였습니다.
준서를 임신하고 출산하는 모든 과정이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한 이광기 집사님은, 임신 3개월째 아내 (박지영)분의 하혈로 입원한 일, 준서를 출산 한 후 아내분(박지영)의 자궁척출 위험과 죽음의 위험 모두 무사히 지나갔다고 합니다. 죽음의 문턱에 있던 아내(박지영)분은 " 어렵게 주신 아이인데 내가 키워야 한다" 라고  기도하셨었다고 합니다.

이광기 집사님 갓피플 매거진 인터뷰 동영상

이광기 집사님 기독교 간증 동영상
 

조하문 이성미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
이광기 출연 기독교 간증 동영상 보러가기 (CGNTV에서 보기)
출연 중간에 힘들고 지쳐(너는 내 아들이라)를 부르는 이광기 집사님의 모습은 참 감동입니다. 석규의 소천 소식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이광기 집사님에게 '너는 내 아들이라'라고 손 내밀어 주셨고, 또한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하신 건 아니였을까요? 묘하게도 갓피플 7월호의 기사 제목도 '아버지의 마음을 아는 배우' 입니다.

이광기 집사님 갓피플 매거진 기독교 간증 인터뷰 내용

이광기 미니홈피 (바로가기)
이광기 집사님의 미니홈피 대문 프로필을 함께 올려드립니다.
"새해가 왔네요~~우리가족을위한 격려와 기도에 감사합니다. 더욱 주님안에서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벌써...1년이 지났네요 ...나눔과봉사라는 큰선물을 주고,.. 주곁에 있는 나의 천사에게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이광기 트위터 (바로가기)
이광기 집사님은 7월 7일 자선미술경매와 함께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액 전액은 아이티 아이들을 후원하는데 사용한다고 하네요. 석규가 하늘나라 천사가 되면서 이세상에서 마지막으로 그린 그림의 티셔츠라고 합니다. 그림의 뒷면엔 삐뚤한글씨로 "아빠의얼굴"이라고 써있는 그림을 티셔츠로 제작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1만여장을 판매했고 전액 아이티와 국내외아이들를 섬길수 있었다고 트위터에 고백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올려 모두가 하나 되는 모습을 담고싶다는 이광기 집사님은  트위터리안들과 함께 작은 기적을 만들어 보자며 인증샷을 올려달라고 요청하셨네요.

티셔츠구입문의, 월드비전 :02-2078-7216, 후원계좌: 우리은행 143-059362-01-028

이광기 집사님은 절망의 상황에서도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기적을 우리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이광기 집사님의 사역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기름부으심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