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블로그로 말하자면

나는크리스천입니다 기독교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 섬김이입니다.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를 여전히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제 근황을 잠깐 나누려고 해요~

1. 오류 링크 수정 
 - 자료를 받으러 오셨다가 링크가 깨져 정상적인 파일을 받지 못했던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링크를 수정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받아가셔서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니 서버 제공 해주는 곳에서 자꾸 계정을 정지 시켜 발생한 문제입니다. ㅠㅠ)
 - 혹시 제가 확인하지 못한 저작권 관련되는 글들은 계속 발견되는 즉시 삭제 예정입니다.


2. 선교사님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맵 프로젝트 진행 준비
 - 2012년 선교사님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정보를 모으기위해 블로그에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보러가기)
   게스트하우스 정보를 주시는 분들도 있었고, 더 이상 운영하지 않으니 제발 내려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불과 4년 전에는 혼자 어떻게 할 수 없어서 주변에 있는 분들과 함께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그것도 여의치 않았습니다.
   이제 기술도 발전했고 좋은 툴들이 많으니 선교사님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맵을 곧 공개할 예정입니다. (보러가기)
   (기술이 발전했음에도 선교사님들은 여전히 게스트하우스를 구하기 어려운 현실은 참 슬픕니다~)



3. 여러가지 작업들
 - 제 블로그에 꾸준히 방문해주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얼마전 기독교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가 다시 폐쇄했습니다.
   나름대로 고민과 정성을 가지고 만들었지만 많은 크리스천분들이 함께 교류하기에는 저의 기획력이 부족했나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속에 있는 크리스천들을 커뮤니티사이트로 모으기엔 부족했나봐요)
  - "나는크리스천입니다"라고 당당하게 외치는 캠페인 페이스북 그룹 또한 저의 부족함 때문인지 운영이 쉽지 않았네요.


4. 많은 어려움들
  - 여러가지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공개하기 어렵지만 그래서인지 블로그를 접을까 하는 마음도 많이 있었습니다. 
  - 그런데 얼마전 "한인세계선교사지원재단"의 김인선 사무총장님을 뵙게 되었었습니다.
    (김인선 사무총장님과는 처음 만난 날이기도 합니다.)

  - 그날 점심을 함께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날 찍은 사진을 딸아이가 보더니 최근 아빠가 가장 행복한 모습이였다고 합니다.
    (머리에 망치를 맞은 것처럼 띵~ 하는 울림이 있었습니다.
     잊어버리고 있었던 
하나님나라를 위한 작은 몸짓이 진짜 행복이란 걸 느꼈습니다.) 


5. 포기하기엔 아직 이르지 않을까?
  - 2009년 기독교블로그를 시작 후 저의 비전은 
   미디어라는 도구가 "하나님의 도구로 선하게 사용될 수 있다" 와 "교회와 크리스천과 선교사님을 돕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입니다. 
   인터넷에서 모바일 그리고 IoT라는 환경을 우리 주변에서 크리스천들을 넘어뜨리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처음과 끝, 알파와 오메가인 하나님이 인터넷에서 모바일 그리고 IoT라는 환경을 분명히 선한 도구로 사용하실 것이라고 믿으며,
   그 도구로 많은 크리스천들이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 


6. 방명록을 통해 선한도구로 함께 쓰임받고자 하시는 분들께
  - 방명록을 통해 스마트폰,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선한도구로 사용되기를 소망하시는 분들을 뵐때마다 일일이 만나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중간에 "다리를 놓는 역할"을 제가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관련된 것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저를 위한 것이든 쓰임받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것이든 저는 포기하지 않고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이 길을 가려고 합니다.
    (때로는 느리게, 때로는 빠르게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가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 운영자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