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사랑의 교회 어플, 큐티,성경낭독,성경통독어플,어플 추천,예배,365일 기도,성지사진,무료성경, 오디오성경

반응형
2010년 9월에 사랑의 교회 어플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얼마전 사랑의 교회 어플리케이션이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V2.0으로 업그레이드 된 사랑의 교회 앱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간단히 설명해드리면 기독교 최고의 어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설교말씀이 무료로 제공되며, 설교 듣기도 무료이며, 큐티말씀, 오디오성경, 성경통독까지도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365일 말씀 기도까지도 모두 무료인 사랑의 교회 어플은 '2011년 스마트앱 어워드' 에서 '공공서비스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기독교계에 이런 어플은 솔직히 없었습니다. 자기 저작권과 이익만을 위해 기독교 앱들을 유료로 출시합니다. 게다가 컨텐츠도 제 값을 못하는 어플들도 많은 이 시점에 사랑의 교회 어플이 대상, 최우수상 다음인 우수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기독교계는 변화에 민감하지 못하다.', '시대에 뒤 떨어져있다' 라는 이야기를 불식시키기에 충분합니다.너무 잘 만들어주신 사랑의 교회와 사랑의 교회 개발자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리뷰합니다.
아이폰4S, 아이폰4, 아이팟터치, 아이패드2, 아이패드용 앱 다운 (아이튠즈에서 다운 받기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갤럭시S, 갤럭시S2, 베가, 안드로이드용 앱 다운 (안드로이드마켓 다운)
사랑의교회 앱 ver2.0 리뷰
리뷰하기 위해 아이폰 사진을 캡쳐하니 무려 64장이나 되어서 리뷰를 두가지 버전으로 나눠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교회 어플은 7가지 기능으로 되어 있습니다.
성경, QT, 심비, 성지사진, 100대 기도제목, 뉴스, 모바일 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경: 성경검색, 단어검색, 구절검색, 오디오성경, 성경통독 앱 기능
QT: 오늘의 말씀, 묵상노트, 북마크 앱 기능
심비:  365일 말씀 제공, 오늘의 말씀, 오늘의 말씀 묵상 앱 기능
성지사진: 이스라엘, 터키의 성지사진과 위치를 구글 지도상에서 구현한 앱 기능
100대 기도제목: 사랑의 교회 사역을 위한 100대 기도제목, 나의 기도제목 어플 기능
뉴스: 우리지, 사랑의교회 주간 영상뉴스, 사랑의교회 영상 소식 어플 기능
모바일 웹: 사랑의 교회 모바일 웹사이트 바로가기 기능 제공 앱 기능

세가지로 나눠서 사랑의 교회 앱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대락적인 사랑의 교회 어플 사용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사랑의 교회에서 제공하는 아래 사랑의교회 어플 사용법을 참고하세요.
두 번째, 사랑의교회 어플 중 예배, 설교, 무료성경 어플, 큐티어플,  말씀어플, 365일 말씀 심비 (바로가기)
세 번째, 사랑의 교회 어플 중 오디오성경, 찬송가 어플, 기도노트 어플, 성지사진 어플, 뉴스, 모바일웹 (바로가기)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사랑의교회 어플 사용 가이드

다시한번 사랑의 교회 어플을 제작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사랑의교회 개발자 분들과 교회 관련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더 좋은 기독교 컨텐츠 어플들이 개발되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