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천로역정, 안드로이드 앱북, 기독교 어플, 갤럭시S2, 천로역정 프로그램

반응형

존 번연(존 버니언)의 천로역정은 300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크리스천들에게 사랑받는 기독교 고전입니다.
포이에마 출판사의 천로역정의 서문은 이동원 목사님께서 써 주셨다고  합니다.
이동원 목사님께서 예수를 믿고 가장 처음 읽은 책으로 목회자들에게 필독서로 추천한다고 합니다.
감옥에서 집필해서 일까요? 시련과 고통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바라보며 천성을 향해 달려간 사람을 통해 기독교인으로서의 삶의 의미에 대해서 돌아보게 만드는 고전입니다.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천로역정 다운 받기 (갤럭시S, 갤럭시S2, 베가, 옵티머스2)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천로역정 2 다운 받기 (안드로이드 전용 스마트폰 다운 가능 / 갤럭시S, 베가, 옴티머스 등)
1부와 2부로 나눠지는 천로역정 앱은 별도의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아기자기한 맛과는 다르게 안드로이드는 전체적으로 어둡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강력한 기능은 메모 기능으로 내가 읽었던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로역정 미리보기 (갓피플몰)
구원받을 수 있다며 세속현자가 만나보라고 했던 율법이라는 인물은 지금도 자식을 데리고 종살이 하고 있는 여인의 아들입니다. 여인과 딸린 자식이 모두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판에 어떻게 댁의 짐을 벗겨줄 수가 있습니까? 율법은 등짐을 느슨하게 해줄 능력조차 없습니다. 율법을 따르는 행위로는 아무도 짐을 벗을 수가 없거든요 
54쪽

크리스천은 뛸 듯이 기뻤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다. 첫째로, 골짜기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이가 또 있다는 점을 깨달은 까닭이다. 둘째로, 상황이 말할 수 없이 어둡고 음울할지라도 하나님이 앞장서 그 사람을 인도하신다는 걸 알았다. 주님이 그 순례자와 동행하신다면 자신과도 함께해주실 게 분명했다. 악마는 악착같이 눈을 가리려 하겠지만 그건 엄연한 사실이었다. - 135쪽 항상 하나님나라를 바라보십시오. 아직 드러나지 않는 것들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굳게 믿으십시오. 무엇이 됐든지 영원한 생명에 맞서는 것들이 여러분의 중심에 스며들지 않게 하십시오. 무엇보다도 마음을 살펴서 틈틈이 유혹의 손길을 내미는 정욕을 물리치십시오. 만물보다 더 거짓되고 아주 썩은 것은 사람의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을 부싯돌처럼 굳게 하십시오. 하늘과 땅의 권세가 모두 여러분들 쪽에 있습니다.
175쪽

성문으로 다가가자 수많은 하늘나라 백성들이 마중을 나왔다. 순례자들과 동행했던 빛나는 옷을 입은 천사들이 무리를 향해 말했다. “세상을 사랑했으며 그 거룩한 이름을 위해 모든 걸 버린 이들입니다. 그분은 이 순례자들을 데려오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그래서 이 두 사람이 기쁨으로 구속자의 얼굴을 뵙기를 꿈꾸던 바로 그곳으로 안내해온 것입니다.” 308쪽

천로역정 프로그램 (여름수련회, 여름성경학교)
출처 : (크리스천 실버스타)  

위 첨부파일대로 한 후 마지막에 틀어줄 천로역정 관련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