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어린이 성경동화, 아기예수동화 어플, 교회 앱, 유아성경동화 어플

반응형

어린이 성경동화는 참 많은데, 아이폰이나 갤럭시등과 같은 스마트폰에서는 성경동화 어플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주인공 아기예수 성경동화 어플은 오스앤아스에서 개발한 성경동화 교회 앱입니다. 2.99$에 판매되던 앱이였는데요. 현재 무료로 성경동화 앱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으로 책읽기 기능과 색칠공부, 옷입히기로 구성된 깔끔한 어플입니다. 아이패드용은 놀이하기와 숨은그림찾기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 3GS용 아기예수 성경동화 앱 다운받기
뉴아이패드, 아이패드2, 아이패드용 아기예수 유아성경동화 앱 다운받기
갤럭시S3, 갤럭시S2, 갤럭시노트용 아기예수동화 어플 다운받기

크리스마스의 주인공 아기예수 유아 성경동화
성경동화_01
유아 성경동화 앱을 처음 실행하면 성경동화책 화면과 같은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성경동화 어플인 크리스마스의 주인공 아기예수는 2011년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출시된 앱으로 알고 있는데요. 출시 처음엔 2.99$에 판매되다가 현재 무료로 제공중인 어플입니다. 디자인 전문 그룹 오스앤아스에서 개발했는데요. 성경동화 어플을 직접 제작한 걸 보니 크리스천 기업이지 않나라고 추측해봅니다.

성경동화_02
성경동화 메뉴는 단순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책읽기, 색칠공부, 옷입히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이패드용은 추가적으로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미로찾기, 퍼즐맞추기, 별따라그리기, 사다리타기, 그림연결하기 등의 엄청난 메뉴가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폰도 더 많은 메뉴를 넣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이폰 사용자로써 조금 서운하네요.^^)

성경동화_03
책읽기 메뉴를 선택하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과 함께 예쁜 성우분의 목소리로 성경동화가 시작됩니다.
 
성경동화_04
성경동화_05
성경동화_06
성경동화_07
성경동화_08
11페이지로 구성된 성경동화는 예수님의 탄생을 압축해서 보여주는데요. 성경동화를 조금 더 길게 늘려서 디테일하게 스토리를 구성해도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럼에도 이런 좋은 성경동화 어플이 개발되고 있다는 것 자체에 개발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성경동화_09
성경동화_10
성경동화 색칠공부 메뉴입니다. 아기예수와 마리아 색칠하기만 제공하는데요.  색깔이 몇개 되진 않지만 색칠해보니 재미있네요.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몇 개 없어 많은 고민할 필요가 없는 점은 좋네요)

성경동화_11
성경동화_12
중독성 있는 옷 입히기 놀이입니다. 심플한게 재미 있네요. 

성경동화 어플 개발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개발사 오스앤아스 바로가기)
모바일 개발사 25%가 매출이 제로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4곳 중의 한곳이 매출이 제로라면 크리스천 컨텐츠를 개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은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길을 가고 있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파이도 크지 않아서 사실 큰 매출도 얻기 힘든 시장이 기독교 시장일텐데 꾸준하게 그 길들을 가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수 많은 이단들이 어플을 통해 우는 사자처럼 많은 크리스천들을 삼키려고 버티고 있는 이 시대에 크리스천 콘텐츠를 만드는 많은 기독교 앱, 교회 앱, 교회 어플 개발사들에게 하나님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