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교회어플, 교회 앱, 말씀모아 어플, 성경 어플, 아이폰교회앱, 안드로이드 교회 앱

반응형

교회 어플
교회어플 찾아보는 것도 저의 소소한 취미가 되었는데요. 요즘은 교회 앱이 새롭게 많이 나오지 않아서 올려드리지 못했었습니다. 오늘은 교회 설교 말씀만을 모은 교회 무료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말씀모아 어플 (교회 어플)
말씀모아 어플은 온라인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각 교회 처소에서 섬기고 있는 분들의 자발적인 재능 기부로 만들어진 무료 교회 앱 입니다
아이폰4S,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 아이폰4 말씀모아 교회어플 아이튠즈 다운 바로가기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갤럭시S3, 옵티머스, 베가용 말씀모아 교회 앱 다운 바로가기

말씀모아 어플 리뷰 (무료 교회)
교회 어플
교회 어플
말씀모아 교회 앱을 처음 실행하면 하트모양의 메뉴가 보여지며 최근 많이들은 설교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삼일교회,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 대전중문교회 장경동 목사님,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님, 지구촌교회 이동원 목사님, 온누리교회 이재환 선교사님,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님등의 많은 목사님들의 설교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교회 어플
말씀모아 교회 어플 메뉴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이들은설교, 최근설교, 교회별설교, 설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화면캡쳐한 날짜가 7월 8일이였는데요. 비교적 빠른 7월 6일 교회설교까지 올라와 있는 모습입니다.  

교회 앱
교회별 설교에는 국내에 있는 많은 교회들 리스트가 보여지는데요. 삼일교회, 사랑의교회, 선한목자교회, 강남교회, 분당우리교회, 지구촌교회, 우리들교회, 명성교회, 100주년기념교회, 산정현교회, 영락교회, 대전중문교회, 기쁜소식교회, 대전남산교회, 남서울교회, 순회선교단, 서울서머나교회, 수열로교회, 호산나교회, 온누리교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개발자님이 삼일교회분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교회 어플
교회를 클릭하면 해당 교회의 설교를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선한목자교회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유기성 목사님의 주일예배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교회 어플
교회 어플
말씀모아 교회 앱은 영상이 아닌 음성으로 설교 말씀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예배날짜와 주제 설교말씀을 텍스트로 보여주며 음성으로 바로 실행이 됩니다. (podcast를 모아놓은 어플이라고 해야 할까요?)

교회 어플
말씀모아 교회 앱의 설정메뉴에서는 불편한 사항 메일 문의, 공지사항, 버전등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교회 어플
말씀모아 사역을 하는 이유를 앱에서도 소개하였는데요.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말씀이 동역자에게 전달이 될까를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교회 어플
말씀모아 교회 어플 제작자분들은 교회 앱에 광고를 붙이지 않고 순수하게 후원으로 앱을 무료로 공개하였습니다.
후원금도 투명하게 공개하여 재정원칙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말씀모아 교회 앱을 통해 이단이 많이 활동하는 스마트폰 영역에서 기독교의 영적인 승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