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중보기도 어플, 기독교 어플, 안드로이드 교회 어플, 기도나눔어플

반응형

오늘은 안드로인드용 중보기도 기독교 어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께서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본인이 직접 개발한 중보기도 어플(기도나눔어플)을 많이 사용해달라는 방명록이셨는데요. 주님이 주신 재능으로 만들었다는 고백이 저를 감동시켜서 짧게라도 리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아이폰이다보니 안드로이드마켓의 사진을 사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갤럭시S, 갤럭시노트, 갤럭시S2, 갤럭시탭용 안드로이드용 어플 다운받기 (바로가기)

중보기도 어플은 기도나눔어플에 가까운 어플입니다. 처음 기도어플을 실행하면 기도등록, 기도참여, 기록보기, 환경설정, 중보기도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도등록은 제목, 작성자, 기도시작일 형태로 작성하게 되어있는 듯 보입니다. 기도참여는 등록된 기도들을 보고 참여하거나 한마디 적기를 통해 기도나눔(중보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한마디 적기는 등록된 기도에 대해 동참하거나 응원할 수 있는 댓글 기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중보기도란 마태복음 18장19절~20절을 인용하며 기도어플을 만든 의미를 알려주는 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이 1.1이니 앞으로 더 발전되고 좋은 어플로 우리들에게 소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로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태복음 18:19,20)

비록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기에 안드로이드마켓에 있는 이미지만으로 리뷰하게 된 점 넒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개발해주신 needcaffeine개발자님(블로그바로가기, 이메일보내기)에게 감사의 마음과 존경의 마음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이 어플을 통해 중보기도의 새바람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중보기도 어플이 애플 IOS용으로도 개발되어서 나오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