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님설교모음

[설교,하용조목사님,온누리교회]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들 -청년특강

반응형
교회 오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예배를 경험하는 것이다. 예배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것이다. 태양을 경험한 사람은 촛불에 연연하지 않는다. 지식을 경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을 경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하나님을 경험하면 사람이 시시해집니다. 어떤 모든 세상의 경험도 모두 다 상대적이 됩니다.
성령 충만한 예배의 경험을 한 사람은 가는 곳마다 그 곳이 변화되게 되어 있다. 인생이 불안한 것은 돈이 없어서, 건강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목표가 분명하지 않아서이다. 하나님을 신뢰하십시오.


18. 여호와께서 보시기에 옳고 좋은 것을 하라. 그러면 너희가 잘되고 여호와께서 너희 조상들에게 맹세로 약속하신 그 좋은 땅에 들어가 그곳을 차지하고
19.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대로 너희 모든 원수들을 쫓아내실 것이다.
신명기 6장 18~19절


축복의 비밀

첫째, 하나님을 시험하지 말것. 고난만큼 영광이 있고, 믿음만큼 영광이 있다. 합리적이면 누가 못 믿겠습니까? 1+1은 2라는 걸 누가 못 믿겠습니까? 하나님하고는 논쟁하지 마십시오. 이해되지 않아도 받아드리고 수용하십시오. 신뢰하십시오
둘째,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할 것. 권위라는 것은 역사를 지켜주는 틀이다. 부모의 권위가 없다면 가족이 깨지며, 교회에서 목회자의 권위가 없으면 신앙도 깨진다. 마지막 권위가 성경이며 하나님이다. 최고의 권위는 성경이다. 우리가 기도하는 99.9%는 성경에 다 써있다. 하나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아서 답답한 것이 아니라, 성경을 읽지 않기 때문에 답답한거다. 해답은 이미 주어졌다. 여러분의 개인적인 문제의 상담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은 주어졌다. 안 믿어져셔 그런 것이다. 내 지갑에 1억 수표 있는데 굶고 다니는 것이다. 옆에서 누가 1억짜리 수표니 은행에 가시오. 그러면 만원짜리는 아닌데.. 이러는 것과 같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들이며 우리의 죄는 이미 용서를 받았으며 우리는 이미 구원을 받았다. 우리가 할 일은 나가는 것이다.

세번째,정직하고 선량한 일을 행하라. 어떤 일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다. 데모하고 성경을 낭독하는 것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을 가진 사람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크리스천 삶의 독특한 양식은: 자기 포기이다. 이게 크리스천의 삶이다.

위 글은 설교내용을 받아 적은 노트로 오타 또는 말의 어긋남이 있을 수 있으며 저작권은 각 교회 및 사이트에 있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나는 크리스천입니다. 를 구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