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말씀배경화면, 기독교 배경화면, 청현재이 캘리그래피 말씀배경화면, 아이폰 갤럭시 말씀 배경, 말씀달력

반응형
말씀배경화면, 기독교 배경화면, 청현재이 캘리그래피 말씀배경화면, 아이폰 갤럭시 말씀 배경

갓피플에서 만든 말씀배경화면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캘리그래피가 들어간 말씀 배경화면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청현재이 말씀 배경 화면입니다. 청현재이는 캘리그래피 전문 기독교 선물용품, 액자, 주방용품, 달력 등을 제작하는 기독교 기업인데요. (갓피플 바로가기
기독교 소품에 들어가는 이미지와 일러스트를 말씀 배경 화면으로 변경하여 무료 어플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청현재이라는 회사 이름과 이미지 때문에 처음엔 저도 이단어플 또는 기독교 관련 어플이 아닌 줄 알았습니다. (기독교 어플로써 참 좋은 휴대폰 배경화면 어플입니다.) 
섬김과 나눔이라는 개발사에서 만들었네요.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팟터치, 아이패드2, 아이패드 등 IOS5용 청현재이 말씀배경화면 어플
(아이튠즈 다운)
갤럭시노트, 갤럭시S, 갤럭시탭, 베가 등 안드로이드용 말씀 배경 화면 앱 다운 (안드로이드마켓 바로가기)
말씀배경화면 어플리케이션 리뷰 (휴대폰배경화면)
하나님의 기업 섬김과나눔이라는 개발사에서 만든 듯 합니다. 청현재이 배경화면 어플 처음 시작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청현재이는 액자, 도자기 등의 디자인 생활소품에 하나님이 주신 귀한 말씀을 캘리그라피로 담아 은혜롭고, 예술적 가치가 있는 작품을 만든다는 기독교 기업입니다. 처음 말씀배경어플을 실행하면 청현재이 회사 소개가 나오고 하단에 블로그와 트위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청현재이 블로그와 트위터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말씀배경화면 어플에는 소개, 상황별, 디자인별, 공지사항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배경화면의 상황별 메뉴에는 감사, 격려, 구원, 기도, 기쁨, 믿음, 사랑, 소망, 순종, 용기, 지혜, 축복, 평안, 희망으로 말씀 배경화면을 구분하였습니다. 휴대폰 배경 화면 디자인별 메뉴에는 2011년 월력, 2012년 월력, 십자가, 수채화, 꽃, 동물, 일러스트, 패브릭, 포토, 풍경으로 구분하여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씀배경화면 메뉴 중 상황별 카테고리 감사 메뉴에 들어간 모습니다. 메뉴 하단에는 청현재이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의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예쁜 캘리그래피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 말씀과 비슷한 소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네요. (심방 선물로 괜찮을 듯 하네요)

감사 말씀 배경화면 중 캡쳐한 화면입니다.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시편3:3) 말씀을  예쁜 화선지에 캘리그래피로 표현했네요. 어느 작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손 글씨를 너무 잘 쓰시네요. 하단의 저장을 누른 후 아이폰, 아이폰4, 아이폰4S나 갤럭시S2, 갤럭시탭의 설정 메뉴에서 휴대폰 배경화면 설정에서 잠금화면과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말씀배경의 축복 메뉴에 들어가보니 예쁜 사진과 함께 손글씨로 말씀을 적어서 제공해줍니다. 각 상황별 메뉴마다 적게는 6개 많게는 16개의 말씀배경화면을 제공해줍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더 많은 말씀을 제공해 주시길 기대해 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대신, 하단의 광고를 타겟팅 후 같은 말씀과 같은 느낌의 말씀 소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면 청현재이에게나 사용하는 많은 크리스천들에게나 모두 윈윈하지 않을까요?)

축복 메뉴에 있는 한 이미지입니다. 보면 볼수록 예쁘게 잘 만들었습니다. 하단의 저장을 누른 후 설정에서 배경화면, 잠금화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장 메뉴 옆에 트위터 퍼가기나 청현재이 구입 사이트 링크를 넣어도 되지 않을까요?)

디자인별 말씀 카테고리입니다. 말씀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해 준 청현재이는 이 어플로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추가 매출을 발생할 잠재력을 얻지 않았을까 해요. 많은 기독교 기업들이 이런 좋은 마케팅을 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입니다.

말씀배경화면 포토 메뉴입니다.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에게는 큰 평안이 있으니 그들에게 장애물이 없으리이다' (시편119:165) 스마트폰에 하나님의 말씀을 넣고 다니는 은혜로운 성도님들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청현재이 말씀배경화면 중에 월력을 제공해줍니다. 즉, 기독교 달력을 바탕화면에 넣으려고 고민하셨던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2012년 1월부터 12월까지 예쁜 말씀과 함께 은혜로운 스케줄을 관리하세요.

2012년 일월 달력입니다. 말씀이 참 예쁩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달력외의 실제 탁상 달력을 구입해서 사무실에 하나 놓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갓피플몰에 갔더니 청현재이 2012년 달력은 모두 품절이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이쁘다고 생각하는 건 다 비슷한가봐요. 아쉽네요. 구입하고 싶었는데 ㅠㅠ)

말씀배경어플 공지사항 메뉴입니다. 간단한 업데이트 공지와 청현재이 디자인 생활소품 배너 안내 공지가 있네요.
2011년 5월 이후로 공지된 내용은 없네요.

말씀 배경 어플에 하단에 있는 청현재이 배너를 클릭하면 청현재이 소품 쇼핑몰로 바로 접속이 됩니다. 모바일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현재이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붓을 쥐면 세상이 달라 보입니다. 라는 주제로 청현재이의 예쁜 말씀액자, 말씀머그컵, 말씀카드 등의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캘리그래프 하시는 작가님을 한번 뵙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청현재이 트위터 메뉴입니다. 휴대폰 말씀 배경화면 첫 화면에서 트위터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트위터 주소로 넘어갑니다. (청현재이 트위터 바로가기)


청현재이의 제품 중 마음에 드는 말씀카드를 추가로 소개해드립니다. (갓피플몰 바로가기)
폴라로이드형 말씀카드는 갓피플몰에서 6,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말씀 카드는 50매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러스트와 사진, 손글씨로 말씀을 적은 카드입니다.

 


아래는 청현재이 말씀배경화면 앱을 받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는 이미지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