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블로그로 말하자면

2013년 성경 말씀카드 ㅡ 나는크리스천입니다 기독교 블로그에 주신

반응형
2013년에도 어김없이 말씀카드를 뽑았습니다. 어느 목사님께서는 성경을 아무곳이나 펼쳤을 때 나오는 성경구절이 말씀카드라며 웃으시며 설교 하셨는데요. 신년에 점치듯이 말씀 하나만 보는 것이 아니라 평소 성경을 자주 보는 습관을 들이라는 이야기였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께 중보기도도 부탁 드릴 겸 해서 올려봅니다.



저 스스로도 잊지 않기 위해 여러가지 버전으로 올려봅니다.


여호와께서 여호수아에게 이르시되 내가 오늘부터 시작하여 너를 온 이스라엘의 목전에서 크게 하여 내가 모세와 함께 있었던 것 같이 너와 함께 있는 것을 그들이 알게 하리라
(여호수아 3장 7절 / 개역개정)

그러고 나서 여호와께서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내가 모든 이스라엘이 보는 앞에서 너를 높일 것이다. 내가 모세와 함께했듯이 너와도 함께하는 것을 이스라엘이 알게 될 것이다. 
(여호수아 3장 7절 / 우리말성경)

And the LORD said to Joshua, "Today I will begin to exalt you in the eyes of all Israel, so they may know that I am with you as I was with Moses.
(Joshua 3:7 / NIV)

하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다. "바로 오늘부터 내가 온 이스라엘이 보는 앞에서 너를 높일 것이다. 내가 모세와 함께 있었던 것처럼 너와 함께 있다는 것을 그들이 직접 보게 될 것이다."
(여호수아 3장 7절 / 메시지성경)


2013년도 나는크리스천입니다 기독교블로그와 김민규를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첫 번째, 새 일을 행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고백하게 하시고, 여호와 이레(하나님이 준비하셨다)라는 고백이 있게 해주세요.
두 번째, 제가 계획한 것들이지만 그 길을 인도하시는 분은 여호와이심을 깨닫게 해주세요.
세 번째, 기독교블로그를 통해 많은 교회와 크리스천들을 돕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네 번째, 영적으로 깨어있게 하시고 기도와 말씀으로 준비하며 블로그를 운영하게 도와주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고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도 지나가시면서 짧게 중보기도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2013년도가 끝날 즈음에 하나님께서 어떤 일들을 행하셨는지 찬양하고 고백하는 시간이 또한 되시를 기도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