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세상속에 살다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의 i decide, Heritage 헤리티지 콰이어스쿨, 메스콰이어의 Let It Rain 신보라

반응형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신보라 때문에 엄청 뜨고 있네요.
신보라 기다려라는 곡이 히트를 치고 있는데요. 개콘에서 유명세를 탔나봅니다.
아래는 2010년 10월에 제가 쓴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에 대한 글입니다. 
 

헤리티지(heritage)
는 블랙 가스펠 그룹으로 얼마전 임재범의 여러분에 피쳐링으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이번엔 헤리티지 메스콰이어가 슈퍼스타k3(슈스케3)의 박철규라는 참가자가 헤리티지의  I Decide를 불러서 헤리티지가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헤리티지의 콰이어스쿨(메스콰이어) 출신인 개그맨 신보라씨의 유명세로 헤리티지가 또 다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의 인기를 보면서 하나님께서 헤리티지 메스콰이어를 문화사역으로 사용하시는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기쁩니다.)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믿음의 유산으로 시작한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헤리티지는 원래 1998년 '믿음의 유산'이라는 블랙가스펠을 좋아하는 동산교회 찬양팀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06년 헤리티지로 개명 후, Acoustic & Vintage로 1집 앨범을 낸 후,  2007년 한국대중음악상 알앤비소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멤버로는 리더인 효식, 철규, 효찬, 희영, 경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집 앨범 이후 3년 동안이나 음악 활동을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헤리티지로 하나님께서 부르셨다는 확신으로 버텼다고 합니다. 헤리티지는 박효신4집, 다이나믹듀오3집, 브라운아이드소울2집, 플라이투더스카이7집, 바비킴, 전제덕5집, 이승환, 비 앨범에도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2004년 부터는 헤리티지 콰이어스쿨을 통해 현재 10기까지 매스콰이어를 배출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와 남자의자격에서 유명했던 신보라님도 메스콰이어 출신입니다. 맨 아래 동영상 참조)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페이스북 가기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트위터 가기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믿음의 유산 (더 가스펠) 앨범 보러가기

I Decide 노래 동영상 보기 (슈퍼스타k3 박철규가 불러 화제가 된 헤리티지 곡)



I Decide 가사 (슈스케3에 참가자가 불러 화제가 된 믿음의 유산)
Yeah, Listen.
And I will Praise. 행복한 이 설레임 느껴져
And I love you, 새롭게 또 시작된 날
And I will Praise you, my Lord.
쓰러진 내 삶을, 힘겨운 내 맘을 이길 힘을 난 얻었네
믿을 수 없는 기쁨
And I will Praise you
다시 또 난 노래하네 으으음
예전엔 알 수 없었던 기쁨의 이 노래를
I will Praise 행복한 이 설레임
I will Praise 다시 또 노래하네
I decide follow you Jesus, Yes I will follow you Jesus.
I will praise, Baby I can make you smile.

I Decide mp3 다운로드 (댓글로 메일주소 알려주세요~)
 
I Decide 기타 악보 (슈스케3 박철규로 인해 화제가 된 헤리티지 원곡)
아래 파일은 기타프로 5.2 이상의 프로그램이 필요한 파일입니다. (기타프로 다운 받기)


아래는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출신 신보라의 Let It Rain

신보라는 갓피플 잡지에도 소개되어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중의 한명입니다.
신보라가 개그맨으로서 크리스천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