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추천음반

2012 다이어리, 기독교 다이어리, 교회 다이어리, 크리스천다이어리 모음

반응형

연말연시에 교회에 가장 많이 필요한 용품들을 꼽으라고 한다면 다이어리, 달력, 말씀카드, 기도집 등이 아닐까요?
그 중에서도 다이어리는 가장 많이 사랑받는 용품이 아닐까 합니다.
2012년 새해를 준비하면서 필요한 기독교 교회 다이어리를 모아봤습니다.
교회 단체 선물용 다이어리 (단체용 다이어리)
교회에서 단체로 주문하는 다이어리로 교회 성도들에게 새해 선물로 드리는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단체용이기에 수량에 따라 주문 가격이 내려가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은 디자인 퀄리티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교회명이나 단체명을 인쇄하는 인쇄용 다이어리는 인쇄비용이 추가로 들어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임직자용, 사역자용, 목사님 고급 다이어리 (교회용 고급 다이어리)
조금 고급스러운 다이어리를 찾으신다면, 바인더 형태로 된 다이어리를 추천해드립니다.
임명장, 말씀 암송카드, 교회력, 말씀포토, 신앙서적등의 내용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2012년 성경 일독 통독표와 말씀/기도 적는 란도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선물케이스도 준다고 하니 선물용으로는 딱이지 않을까요?
 


단체용 다이어리 리스트
코러스 다이어리 자색, 연볼, 연두 5,850원 (10% 할인 이벤트 중)
2012 샬롬 다이어리 소, 중 - 진회색,군청색,브라운 5,500원
2012 굿데이 다이어리 펄주황, 연두 5,850원
2012 비전 다이어리 펄소라,펄브라운, 3,870원
2012 하이옴 다이어리 펄브라운 4,500원
2012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다이어리 소, 중, 대
2012 쿰란 크리스찬 다이어리
2012 멘토링 다이어리 클래식  


크리스천 감성 다이어리, 팬시노트  

( 위쪽 좌측부터입니다. )
감성 다이어리는 젊은 교사님들이나 주일학교 선생님들께 선물해 드리면 좋을 듯 합니다.  
기쁨 다이어리 8,000원
감사노트 스텝1_일러스트 2,000원
감사노트 스텝2_일러스트 2,000원
감사노트 스텝1_크래프트 2,000원
감사노트 리폼, 핸드메이드 29,000원
설교노트 1,620원
설교노트(속지포함) 5,400
바이블 설교노트 1,800원
틴지 씽크 무지 스프링 노트 15,500원

 

 예쁜 다이어리 소금 다이어리 (바로가기)

소금다이어리는 클래식한 느낌의 종이 느낌을 잘 살린 깔끔한 다이어리입니다.
장점은 별도의 날짜가 적혀 있지 않아 편리하게 날짜를 적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무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다이어리 작성 후 간단하게 고정을 할 수 있습니다. 왠지 오래된 노트에 일기를 적는 느낌의 다이어리가 아닐까 합니다.

기독교 다이어리 잘 쓰는 법
1. 메모는 한 곳, 한 다이어리에
여러 분산된 메모들은 한 곳, 즉, 다이어리에 모아 작성하는 버릇을 들여야 해요. 평소 연습장이나 포스트잇, A4에 단편적으로 적어두는 메모들을 다이어리에 적는 습관으로 바꾸는 거에요. 연락처, 할 일, 과제, 모임, 큐티 등 작은 것들도 한 곳의 다이어리에 적는 버릇을 들이면 언제든 다이어리를 손에 가지고 있게 되죠
2. 목표는 구체적으로 실천 가능한 것으로
보통 다이어리는 연,월, 주별 계획을 작성하도록 되어있어요. 다이어리를 잘 쓰다가도 쉽게 포기하는 이유는 목표를 너무 허황되게 잡아 지키지 못해 포기하게 되는 경우에요.다이어리를 작성할 때 목표는 되도록 실현 가능하고 구체적인 것으로 잡되 매달,매주,매일로 작게 나누어 그에 맞는 할 일을 작은 목표를 함께 정해 적어두는 것이 좋아요.
3. 실천 가능 여부 확인
목표를 잘 적어두는 것만으로 다이어리를 잘 쓴다고 할 순 없죠. 본인이 세운 목표를 잘 행하고 있는지 그때 그때 확인하며 진행 상황을 체크하는 습관도 함께 들이는 것이 좋아요.
4. 큐티와 말씀
보통 기독교 다이어리에는 주일설교 적는 란, 매일의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어요. 말씀들을 읽고 묵상하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겠다는 기도를 한다면 더욱 풍성한 한해가 될 꺼에요.

제안드립니다.
기독교 교회 크리스천 다이어리 앱을 어플로 개발해 주시면 참 좋을 듯 합니다.
요즘도 다이어리를 많이 쓰고 있긴 하지만, 스마트폰과 타블렛의 영향으로 점점 더 종이 다이어리를 쓰는 비율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땅한 교회력이 들어가고 성경읽기표가 들어가있고, 설교 메모가 가능한 크리스천 전용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노트용 다이어리 앱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누구 개발해 주실 분 없으신가요?
(혹시 이미 크리스천 다이어리 앱이 나와 있는 것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반응형